로그인

임대/렌탈

본문 바로가기

임대/렌탈

업종별안내 수납업무의 혁신, 효성CMS가 함께 하겠습니다.

임대/렌탈

사무기기,장비,정수기,맴버쉽,할부판매 등
렌탈/할부업종의 수납관리 통합결제 서비스

  • 매월 발생하는 임대/렌탈/관리비/이용료/재료비 등을
    고객의 계좌에서 지정된 날짜에 출금하여
    업체의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    고객은 매월 은행 송금/무통장입금 하실 필요가 없으며
    자동이체로 과도한 수수료 지출을 줄일 수 있으며
    수납 업무의 편리성을 제공합니다.

   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
    효성CMS의 차별화된 서비스는
    모든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하고 진단해
   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
    최선을 다한 노력의 결과입니다.

    대상업종 사무기기 렌탈, 장비 렌탈, 정수기 렌탈 등 렌탈업종,
    할부 판매, 멤버쉽, 체크기 등

    이용가능 결제수단 자동이체, 휴대전화결제, 유선전화결제, 현금영수증

  • 도입효과

  • 고객만족
    관리비,이용료,회비 등
    납부의 불편함 해소
  • 현금흐름개선
    적기에 최저비용으로
    자동수금
  • 자금계획 용이
    정기적이고 규칙적인
    자금수납
  • 수납비용절감
    수납에 소요되는 시간 및
    제반 비용 절감 효과
  • 정기 고객 장기유지
    납부의 편의성은 고객이
    서비스를 지속함에 유용
  • 효성CMS특징

    가입절차

  • STEP 01

    서비스 이용상담
    업종과 관련해
   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
  • STEP 02

    구비서류 준비
    가입업체의
    계약구비서류를 준비
  • STEP 03

    영업담당자 방문
    영업담당자 직접 내방,
    서류 확인 후 접수
  • STEP 04

    프로그램 이용교육
    프로그램 설명 및
    자동이체동의 안내
  • STEP 05

    서비스 이용
    회원정보 등록 후
    출금단계를 진행
  • 구비서류

  • 개인사업자

  • -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
    -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(3개월이내)
    -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  -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
    - 계약서 1부
  • 법인사업자

  • - 사업자등록록증 사본1부
    - 법인인감증명서 1부 (3개월이내)
    - 법인등기부 등본 1부 (3개월이내)
    - 주거래은행 통장 (법인명의) 사본 1부
    - 서비스이용신청서 1부
  • 우편 접수처 :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635 SH TIME SQUARE I ,701호

    회원로그인

    회원가입
    원격지원
    1644-8684